본문 바로가기
Mobile광고/네이버 모바일

네이버 모바일 광고

by 한럽샷 2012. 8. 10.

 

네이버 모바일 광고

이미지 광고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모바일배너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1. 노출위치
네이버 모바일 : 네이버 지식인 (m.kin.naver.com), 네이버 뉴스 (m.news.naver.com), 네이버 스포츠 (m.sports.naver.com),  

네이버 웹툰 (m.comic.naver.com), 네이버 영화 (m.movie.naver.com), 네이버 부동산 (m.land.naver.com 

모바일 파트너 : 네이버와 제휴를 맺은 모바일 앱/웹 

2. 노출방식
광고주가 타게팅한 조건에 매칭되는 모바일 미디어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 매체 타게팅 :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된 매체를 앱/웹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 타게팅 : 동/읍/면 단위의 지역 타게팅 기능을 지원합니다.(지역 타게팅 설정시 WiFi 접속자에게만 광고가 노출됨)
  • OS/모바일기기 타게팅 : 특정 OS에만 광고를 노출하거나 선택한 모바일기기(Device)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요일/시간 타게팅 : 광고주가 지정한 요일/시간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매칭 :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키워드와 연관된 페이지에 우선 노출됩니다.

 

3. 광고비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입찰가에 따라 광고 노출 횟수와 클릭당 과금액이 변경될 예정이지만,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모든 광고주에게 최저 입찰가로 판매합니다.
(최저 입찰가 : 텍스트형 및 이미지형 100원, 롤링형 120원)

 

 

 

 

 

 

 

 

'Mobile광고 > 네이버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모바일 광고 종류  (0) 2012.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