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광고
이미지 광고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모바일배너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네이버 웹툰 (m.comic.naver.com), 네이버 영화 (m.movie.naver.com), 네이버 부동산 (m.land.naver.com)
모바일 파트너 : 네이버와 제휴를 맺은 모바일 앱/웹
- 매체 타게팅 :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된 매체를 앱/웹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 타게팅 : 동/읍/면 단위의 지역 타게팅 기능을 지원합니다.(지역 타게팅 설정시 WiFi 접속자에게만 광고가 노출됨)
- OS/모바일기기 타게팅 : 특정 OS에만 광고를 노출하거나 선택한 모바일기기(Device)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요일/시간 타게팅 : 광고주가 지정한 요일/시간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매칭 :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키워드와 연관된 페이지에 우선 노출됩니다.
입찰가에 따라 광고 노출 횟수와 클릭당 과금액이 변경될 예정이지만,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모든 광고주에게 최저 입찰가로 판매합니다.
(최저 입찰가 : 텍스트형 및 이미지형 100원, 롤링형 120원)
'Mobile광고 > 네이버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모바일 광고 종류 (0) | 2012.08.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