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ner광고/네이트

네이트 디스플레이 광고 종류

by 한럽샷 2012. 8. 10.

 

 

브랜딩샷_기본형

초기 접속 시 15초 이내 애니메이션을 통해 주목도를 높인 대표적인 일 고정상품

 

 

 

 

메인배너_기본형

경쟁 3사중 최대 사이즈의 메인상단배너

자유로운 creative 구현이 가능한 광고상품

 

 

컨텐츠형

검색 컨텐츠에 가장 자연스럽게 광고를 Mix한 형태

사용자 관심을 유도하며, 광고주 메시지를 최상의 신뢰도로 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

 

 

 

 

 

네이트서브_뉴스여백광고

기존 뉴스 여백 대비 빅사이즈 적용 및 3D회전을 통해 주목도를 배가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임팩트를 중요시 여기는 광고주에게 적합

 

 

네이트온_팝업

네이트온 로그인시, 주목도가 가장 높은 화면 중앙에 플로팅 형태로 강제 노출되며 전환률이 높은 상품

SK컴즈를 대표하는 상품 중 하나

 

 

미니홈피 홈 브랜드바

미니홈피 홈 상단에 미니홈피 회원 전체 대상으로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브랜딩 광고

타인의 미니홈피와 로그인상태에서만 광고가 노출(홈주인,비로그인시 광고 노출 X)